뉴스
2014년 05월 26일 09시 24분 KST

허핑턴포스트 독자들이 선정한 최고의 TED 동영상 5편

허핑턴포스트의 TED Weekends 에서는 독자에게 추천할 만한 TED 동영상을 소개해왔다.

그 중 가장 독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동영상과 주제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허핑턴포스트US는 독자들이 투표로 참여해 선정한 5개의 강연을 선정해보았다.

5개의 강연은 보기엔 각각 다른 내용처럼 보인다. 그러나 강연의 내용에 공통적인 주제가 있음을 발견했다.

독자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았던 5개의 동영상에는 '용기'라는 주제와 '자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라!'는 결론이 담겨있다.

아래 강연을 일단 보시라! (동영상의 오른쪽 아래에서 한국어 자막 선택 가능)

이들이 어떻게 용기를 내게 되었으며, 또 현재의 모습이 얼마나 당당한지를 보다보면 당신도 용기가 치솟을 것이다.

애쉬 베컴: 아이가 "아줌마! 남자에요? 여자에요?"라고 물어볼 때 무슨 일이 일어났던가?

메이순 자이드: '장애' 를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한 뇌성 마비 코미디언 이야기

아이오 틸렛 라이트: 동성애자 혹은 이성애자? 이 강연을 보고 나면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니란 것을 알 수 있다

수 오스틴: 이 동영상은 휠체어 신세를 탄 여성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강연의 끝 무렵엔 그녀가 달라 보일 것이다.

지나 로체라: 패션모델이 엄청난 비밀을 폭로했다.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면 당신은 일어서서 그녀에게 박수를 보낼 것이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