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5월 14일 18시 06분 KST

김우빈이 불교TV 등장한 모습이 화제가 되자 소속사가 전한 근황(영상)

조인성과 함께 행사에 참석한 모습

VCG via Getty Images

비인두암 투병 중인 배우 김우빈의 최근 모습이 방송에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이 현재 건강 상태를 전했다.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 HQ 관계자는 14일 뉴스1에 ”김우빈의 건강이 많이 좋아지고 있다. 현재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알렸다.

앞서 김우빈은 배우 조인성과 지난 12일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열린 봉축 법요식 행사에 참여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조인성은 법륜스님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는 등 인연이 있어 이번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보이며, 김우빈은 조인성과의 친분으로 참석한 것으로 보인다.

김우빈은 2017년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은 뒤 활동을 전면 중단했으며, 이후 팬카페를 통해 항암치료와 방사선치료 소식을 간간이 전한 바 있다.

그간 절친한 배우 이종석과 함께 있는 모습, 호주 여행 목격담과 사진 등이 온라인에 게재된 바 있지만 비인두암 발병이 알려진 후 공식적인 자리에 참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월 최동훈 감독의 신작을 연예계에 복귀한다는 말도 있었으나, 당시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몸상태는 많이 호전됐지만 구체적인 복귀 계획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도 소속사 측은 복귀와 관련해 ”현재 말씀드리긴 어렵다”고 전했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