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30일 08시 55분 KST | 업데이트됨 2019년 05월 30일 08시 55분 KST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에서 ‘인생템’ 구매하는 법

올리브영은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일주일간 빅세일에 돌입한다.

자, 드디어 휴대폰 속 메모장의 ‘추천템’, ‘인생템’ 리스트들을 꺼낼 때가 왔다. 올리브영이 오늘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상반기 세일을 진행한다. 2019 년 최대 규모의 빅세일로 650여 개 브랜드의 참여가 계획됐다. 하지만 그동안 장바구니만 잔뜩 채워두고 바라만 봤다거나, 분명 세일한다고 들었던 인생템이 정가라서 당황했다는 올리브영 세일 후기들이 많았던 터. 이들에게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을 똑똑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아는 것이 힘, 올영 노예들의 쇼핑력을 업그레이드시켜드리리.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이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된다.

1. 올리브영 세일은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올리브영 직원을 붙잡고 “언제까지 세일해요?”라고 묻는 이들이 한둘이 아니다. 직원이 눈앞의 포스터를 가리키며 “손님, 이번 세일은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입니다”라고 친절하게 말해줄 때면 얼굴이 화끈거리기 일쑤다. 물건에 정신이 팔려서 그런지 세일 때만 되면 벽면에 붙은 포스터나 홍보용 입간판이 눈에 띄지도 않는다. 확실히 알고 가자. 2019년 상반기 올리브영 세일은 오늘 5월 30일 목요일부터 6월 5일 수요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2. 650여 개 브랜드가 함께하는 ‘상반기 역대급 라인업’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을 ‘상반기 역대급 라인업’이라고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총 650여 개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그 어떤 세일보다 다양하고 화려한 상품 구성을 추진했다는 이유에서다. 특히, 닥터자르트, 웨이크메이크, 닥터지, 에스쁘아, 닥터포헤어, 키스미 등 올리브영을 통해 알려지고 인정받은 브랜드들이 적극 행사에 참여해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되돌려준다. 인생템 리스트 중 위 브랜드 상품들이 포함되었는지를 반드시 확인해보자. 사랑받는 브랜드인 만큼 리스트 안에 든 제품도 많을 테니까.

  

3. 당신의 여름을 완벽하게 만들어줄 제품들

visionchina via Getty Images

빠르게 다가온 여름을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제품들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썬크림, 썬쿠션, 전용 클렌징 등 자외선 차단 관련 제품과 제모 크림이나 스트립 등 제모 제품을 비롯해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나 스틱, 티슈 등 땀을 억제하고 냄새를 방지하는 대표 제품군이다. 여기에 보디 워시 제품은 물론 휴가를 계획하거나 여름 패션 포인트로 활용되는 네일 제품도 포함된다. 올여름을 뽀송뽀송하고 깔끔하게 보낼 준비를 하기에 시기와 제품군이 완벽하다.

에디터 선정 여름 대비 상품!

1. ’셀퓨전씨 트리악 클리어 썬스크린 100 1+1 기 SPF48/PA+++’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제로 환경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트러블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19% 할인된 22,590원에 구매 가능.

2. ‘MS44 슈퍼 쿨링 파우더 시트 클린 솝 향’ 무려 69%나 할인된 1,500원에 제품을 사용해볼 기회. 귀여운 페코짱과 포코짱의 얼굴이 새겨진 패키징은 덤.

3.‘쉬크 인튜이션 버라이어티 에디션(면도기+날4개입)’ 면도기 하나 정도의 가격에 날 4개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든든한 구성으로 1년은 거뜬하다.

 

4. 3가지만 기억하면, 올리브영 세일 완전 정복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에서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 3가지는 바로 ‘선착순 특가’,‘오늘의 특가’,‘단독 특가’다. ‘선착순 특가’는 특정 제품을 100원, 또는 99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1인 1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세일 기간 중 총 2회 실시하며, 그중 1차 ‘선착순 특가’는 세일 첫날인 5월 30일로 계획됐다.

1차 ‘선착순 특가’ 상품은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아쿠아포린 수분크림(50ml),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13ml),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100ml)까지 총 4개다. 당연히 2차에 선보일 상품은 변경된다. 똑똑하게 선착순 특가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2번에 나눠서 1만원 이상씩 제품을 구입하면 되고, 한정 수량이므로 최대한 빨리 매장을 방문할 것.

CJ올리브네트웍스

‘단독 특가’는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만 할인을 하거나 타 채널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다. 원하는 상품이 단독 특가에 포함되었다면 번거롭게 검색하지 않아도 손해볼 일이 전혀 없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오늘의 특가’는 이미 행사가로 판매하는 세일 상품들을 추가로 할인하는 행사다. 일주일간 매일 특가 제품이 바뀌고, 가격도 훨씬 저렴해진다. ‘오늘의 특가’ 상품을 봤다면 해당일만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생각하면 된다.

5월 30일 ‘오늘의 특가’ 상품피지오겔 DMT로션(200ml), 휴족시간(18매),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O(500ml)+센시비오(250ml) 기획,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500+250ml) 기획 상품이다. 만약 5월 30일에 피지오겔 DMT로션을 산다면 15,950원에 구매할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20,740원으로 오른다. 필요한 물품이 ‘오늘의 특가’에 포함된다면 바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5. 세일을 누구보다 빨리 알 수 있는 방법

CJ올리브네트웍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올리브영 페이지

세일 기간 내 매일매일 올리브영을 찾아야만 하는 이유가 여러 개다. 하지만 원하는 제품이 언제 오늘의 특가 제품으로 떠오를지 모르고, 2차 선착순 특가 일도 공개되지 않아 답답하다. 그럴 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올리브영을 추가하면 누구보다 빨리 세일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매일 바뀌는 ‘오늘의 특가’와 ‘선착순 특가 일정과 제품 등 상세한 정보가 전달될 예정이다.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보고 싶은 꼼꼼한 소비자라면 반드시 챙겨보자.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