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9년 08월 13일 21시 57분 KST | 업데이트됨 2019년 08월 13일 22시 05분 KST

가수 할시가 남편과 결별한 마일리 사이러스의 성적 지향을 비난하는 이에게 답했다

성소수자에 대한 편견이 담긴 비난

Ethan Miller via Getty Images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할시가 마일리 사이러스에 대한 비난에 답했다.

할시는 사이러스의 결별 소식과 관련해, ”리암 헴스워스와 마일리 사이러스가 헤어진 건 양성애자를 만나서는 안 된다는 확실한 증거”라고 말한 한 트윗을 인용하며 아래와 같이 덧붙였다.

Phillip Faraone via Getty Images

원본 트윗: ”마일리 사이러스가 여성과 바람이 나 리암과 헤어졌다는 소문은 양성애자를 만나서는 안 된다는 확실한 증거다. 양성애자를 공격하려는 게 아니라, 그저 사실이다. 양성애자는 욕심이 많으며 절대로 만족하지 못 한다.”

할시: ”당신 트위터가 브리 라슨(의 캡틴 마블 캐스팅)에 대한 불만으로 가득한 게 놀랍지 않네! 자기 행복을 찾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들을 그만 두려워하길.”

 

할시 역시 마일리 사이러스와 마찬가지로 양성애자/범성애자로 공개 커밍아웃한 스타다.

10년 동안 연애와 결별, 재결합과 결혼을 거쳐온 할리우드 스타 커플 마일리 사이러스와 리암 헴스워스는 지난 주말 결별을 발표했다. 사이러스가 다른 여성과 만나기 시작했다는 소문도 같은 날 함께 타블로이드 등에 보도된 바 있다. 

Photo gallery 마일리 사이러스 X 리암 헴스워스 레드카펫 See Gallery

PRESENTED BY 오비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