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2월 26일 15시 07분 KST

넷플릭스, '컴퓨터 형사 가제트' 리부트 한다

TV 애니메이션 '컴퓨터 형사 가제트'가 리부트 된다. 2월 26일, '엔가젯'(engadget)의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2015년 3월 27일부터 리부트 된 '컴퓨터 형사 가제트'를 스트리밍 서비스로 방영할 예정이다.

'Inspector Gadget'란 가제로 1983년 미국에서 첫방영된 이 애니메이션은 전신이 사이보그인 형사 가제트와 항상 헛다리만 짚는 삼촌을 돕는 조카 페니, 그리고 강아지 브레인이 사악한 매드 일당과 맞서 싸우는 모험을 그렸다. 지난 1985년 부터는 MBC를 통해 한국에서도 방영됐으며 당시 가제트의 목소리는 성우 배한성이 맡았다.(나와라! 가제트 만능 팔~~!!) 넷플릭스는 총 26개 에피소드로 새로운 '컴퓨터 형사 가제트'를 방영할 예정이다. 아래는 넷플릭스가 공개한 티저 예고편이다.

돌아오는 추억의 만화는 또 있다. 투데이닷컴이 같은 날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디즈니는 오는 2017년 '디즈니XD'를 통해 새로운 '덕테일스'(DuckTales) 시리즈를 방영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과거 일요일 아침, '디즈니 만화동산'에서 볼 수 있었던 '스크루지 맥덕'이다. 부자이나 구두쇠인 삼촌 스크루지와 그의 조카 휴이, 듀이, 루이의 이야기를 그렸던 바로 그 작품 말이다. (금화 더미 속에서 헤엄치던 스크루지의 모습을 떠올려보자.)

아래는 디즈니 채널PD 트위터 계정이 '디즈니 XD'의 런칭을 공개하며 '덕테일스'가 돌아올 것이라고 소개한 트윗이다.

PRESENTED BY 오비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