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5년 05월 05일 10시 16분 KST | 업데이트됨 2015년 05월 05일 10시 17분 KST

다저스 스타디움 키스타임에 포착된 첫 게이커플(동영상)

지난 5월 2일, 미국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광적인 박수가 터져 나왔다. 메이저리그 선수의 기막힌 호수비가 나와서는 아니었다.

L.A다저스와 아리조나 다이아몬드벡스의 경기 중간에 열린 키스타임 이벤트 도중, 카메라는 관중석에 앉은 여러 커플을 포착했다. 전광판에 뜬 자신의 얼굴을 본 커플들은 모두 주저하지 않고 키스를 했다. 그리고 잠시 후, 키스타임 카메라는 어느 두 남자를 잡았다. 게이 커플이었던 그들은 키스를 나누었고, 관중석에서는 다른 커플들의 키스보다 더 큰 환호와 박수가 나왔다. (위의 영상에서 약 27초 즈음에 나온다.)

이날 영상을 촬영한 유튜브 유저인 ‘Joven Calloway’는 “다저스 스타디움의 키스타임 역사상 첫 번째 게이 커플의 키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들이 메이저리그 구장 키스타임 도중 키스를 했던 첫 번째 게이커플은 아니다. 지난 2011년에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린 At&T 파크에서도 게이 커플의 키스가 포착된 바 있었다. (그날은 ‘LGBT의 밤’이었다고 한다. 아래 영상 참조)하지만 당시 몇몇 관중들이 레딧(Reddit)을 통해 이를 지적한 이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키스타임에서 동성커플을 출연시키지 않았다.

이날 경기에서 L.A 다저스는 6:4로 승리를 가져갔다.

PRESENTED BY 호가든